사진 - 엄브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영국 정통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가 2019년 ‘O.O.P 컬렉션’을 선보인다.

2019 O.O.P(On&Off The Pitch) 컬렉션은 기능성과 라이프스타일을 연결시킨 엄브로의 풋볼 웨어 라인이다. 전형적인 풋볼 경기장이 아닌 아파트에서 새로운 룰을 만들어가며 풋볼을 즐기던 세대에서 영감을 받았다. ‘MAKE A RULE’이라는 슬로건으로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는 자유로운 풋볼 게임 스토리를 담았다.

엄브로의 헤리티지 패턴을 적용한 자켓과 아노락, 팬츠 등으로 구성됐으며 워밍업 단계부터 실제 플레이 시에도 착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한편, 엄브로의 O.O.P 컬렉션 전 제품은 전국 엄브로 매장 또는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