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iMBC캠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검정고시와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2019년 검정고시 1회 시험응시생을 위한 단기완성 합격반을 신규 모집한다.

대상은 오는 4월 13일 실시예정인 중졸 및 고졸 검정고시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다. iMBC캠퍼스는 신규수강생에 한해 과년도 기출문제 풀이 및 분석, 핵심정리, 단기완성과 족집게 특강을 통해 수강생의 빠른 검정고시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또한 검정고시 합격 후 대학진학을 원하는 수강생에게는 진학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해당 수강상품은 2018년 1회 검정고시 시험일 전일까지 위 언급한 내용의 커리큘럼을 무제한 제공하고 있으며 기출문제 풀이 이외에도 단기완성 교재를 2권 더 제공하고 있다.

iMBC캠퍼스는 최신 2009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교재를 통해 수강생들의 빠른 합격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검정고시에 합격한 후 자사 독학사를 수강상품을 이용하는 수강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지원금을 통해 진학의 길을 넓혀주고 있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검정고시는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매년 2회밖에 없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하게 시험에 대비할 수 있어야 한다”며 “우리 iMBC캠퍼스는 그간의 경험을 토대로 이번 검정고시 1회를 준비하는 신규 수강생들이 단기간 준비하고 합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