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2 수 16:05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투썸플레이스, 봄 시즌 MD 5종 출시
사진- 투썸플레이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블루밍 텀블러’, ‘블루밍 머그’ 등 봄 시즌 MD 신제품 5종을 출시한다.

이번 MD 상품은 프랑스 파리 근교인 ‘지베르니의 봄’을 주제로 디자인했다. 지베르니는 화가 모네 작품의 배경이 된 곳으로 꽃과 나무가 조화를 이룬 정원이 유명하다.

블루밍 텀블러는 퍼플, 민트, 퍼플&민트 세 가지 색상으로 모두 그러데이션 기법을 활용해, 마치 라일락과 나뭇잎이 어우러진 지베르니 지역의 봄 정원을 떠오르게 한다.

또한 스테인리스 재질의 600ml 대용량 텀블러로 입구가 넓어 음료를 편하게 마실 수 있도록 제작했다.

블루밍 머그는 아래가 볼록하며 손잡이가 있는 형태로 은은한 펄이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민트와 퍼플 두 가지 색상으로 봄의 활짝 핀 꽃을 떠올리게 하는 ‘블루밍 데이즈(Blooming days)’ 문구가 컵 중앙에 적혀있다. 스테인리스 재질의 360ml 머그컵이며, 뚜껑이 있어 보온에 용이하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유럽의 사계절을 주제로 지난해 독일 베를린의 크리스마스 마켓에 영감을 받은 크리스마스 MD에 이어 두 번째로 봄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투썸 텀블러와 머그컵으로 지베르니의 봄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