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iMBC캠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검정고시와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2019년 검정고시 1회 시험응시생을 위해 실전모의고사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월 19일부터 3월 말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회원가입만으로 대상자를 선정해 시험지, 정답 및 해설, OMR 카드 등을 무료로 우편 발송한다.

또한 집에서 실제 시험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OMR카드를 동봉한 것이 특징이다.

2019년 1회 검정고시 시험이 한 달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마련한 본 이벤트는 시험 시 긴장을 많이 하는 응시생, 본인의 정확한 현재 실력을 확인하고자 하는 응시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iMBC캠퍼스 측은 전했다.

iMBC캠퍼스는 최신 2009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교재를 통해 수강생들의 빠른 합격에 도움을 주고 있다. 매년 성적 우수자들에게는 장학금을 증정하고, 합격 후 자사 독학사를 통해 학사취득을 희망하는 수강생에게도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모의고사 이벤트는 그 동안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항상 수강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었다”며 “시험을 앞두고 본인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해 시험 전까지 부족한 부분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수강생들이 합격하는 것에 그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검정고시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