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코리아서버호스팅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코리아서버호스팅이 9년 연속 국제해킹방어 대회인 ‘코드게이트 2019’를 후원한다.

코드게이트 2019는 IT를 중심으로 한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흐름을 포착해 새로운 정보 보안 기술을 탐험하고 트렌드에 대한 영감을 공유하는 글로벌 정보보안 행사다.

2008년 출범 이래로 매년 최고의 정보보안 전문가, 글로벌 기업, 정부 정책자가 참여해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는 정보의 장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오는 3월 26일부터 2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코드게이트 2019의 주요 행사인 해킹 방어 대회의 원활한 경기 진행을 위해 클라우드 서버 및 네트워크를 지원한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은 17년간의 오랜 IDC 운영 노하우로 우수한 네트워크 격리 기술과 자체 클라우드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는 기업으로 9년 연속 코드게이트의 파트너사로 참여하고 있다.

코리아서버호스팅의 KS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산업 발전 유공 장관 표창 수상, 백업 정책 국내 CCF 표준으로 채택된 안전하고 우수한 고품질 클라우드 서버다.

해킹방어대회 특성상 네트워크 격리와 접근제어 등 높은 보안 수준이 필수적으로 요구되는데, KS클라우드의 우수한 네트워크 보안 격리 기술과 서비스 안정성이 이와 같은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현재 코리아서버호스팅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코드게이트 무료 초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3월 27일까지 코리아서버호스팅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코리아서버호스팅은 5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6년 연속 랭키닷컴 IDC분야 1위 선정(2013-2018), 클라우드 산업발전 유공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국내 인프라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