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하민호 기자] 헤어스타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이제 사람들은 무조건적으로 유행만을 쫓지 않는다.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면서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어 한다. 때문에 최근 들어 트렌디한 감각을 보유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헤어샵이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양천구 목동에 위치한 강서구 목동 미용실이자 염창역 근방 미용실 모스트헤어는 고객들의 맞춤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연출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의 두피와 모발 손상을 줄이는 전문 제품을 제공하여 각종 클리닉을 진행 중이다. 

강서구 미용실 모스트헤어의 수준 높은 기술과 서비스 뒤에는 실력과 경험을 겸비한 전문 디자이너들의 노력이 있다. 이는 모스트헤어가 목동에서 복구클리닉, 탈모로 왜 유명한지 알 수 있는 대목이다. 강서구 목동 염창역 인근 미용실 모스트헤어의 김수경 원장과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모스트헤어 김수경 원장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헤어살롱이라고 들었다.
- 헤어국제자격증을 취득한 후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며 저만의 노하우와 경험을 쌓았다. 그 과정에서 많은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지만 그럼에도 안주하지 않았다. 계속해서 헤어를 연구하면서 실력을 업그레이드했다. 그러던 중, 모든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본 헤어살롱을 시작했다.

고객들에게 헤어살롱은 단순히 머리만 하는 곳이 아니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기분을 전환하는 공간이기도하다. 때문에 저희 헤어살롱은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끼도록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했다. 항상 고객들과 소통하며 유대관계를 형성한다. 이러한 저희의 노력은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단골고객도 많으며, 입소문이나 소개를 통해 찾아오는 분들도 적지 않다. 

사진 - 모스트헤어 김수경 원장

고객들의 맞춤 스타일을 트렌디하게 연출한다던데.
- 저희 헤어살롱은 고객들의 맞춤스타일을 찾아내고자 노력한다. 시술 전에는 반드시 상담을 진행한다. 상담을 통해 고객들의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 얼굴형, 피부톤, 모발 및 두피 상태 등을 파악한다. 이후 개별맞춤 스타일을 연출한다. 

고객들의 개성과 장점을 어필하고 단점은 보완할 수 있는 스타일을 연출한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유행을 체크해 항상 트렌디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한다. 저희 헤어살롱에는 실력과 경험을 겸비한 전문 디자이너들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사진 - 디자이너 윤지

고객들의 두피와 모발 건강을 위해서도 노력 중이라고.
-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헤어스타일 연출은 중요하다. 하지만 고객들의 두피와 모발의 건강 역시 중요하다. 이에 저희 헤어살롱은 고객들의 두피와 모발 손상도를 최소화하는 시술을 진행한다.

스타일은 살리되 모발과 두피 손상은 줄이는 전문 제품을 사용한다. 제품들은 모두 까다롭게 엄선하여 고객들에게 사용한다. 더불어 고객들이 계속해서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유지하도록 복구, 탈모, 두피 등의 클리닉을 진행한다. 가정 내에서도 관리가 가능한 홈케어 방법도 알려드린다.

이처럼 모스트헤어는 최상의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공간이다. 그럼에도 김수경 원장은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들에게 퀄리티 높은 헤어시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더불어 고객들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힐링 공간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당신만을 위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고 싶은가? 그렇다면, 모스트헤어를 주목해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