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풀무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풀무원로하스가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48종의 제철 식물 원료를 한팩에 담은 ‘내몸다스림’을 출시했다.

풀무원로하스의 내몸다스림은 1983년 풀무원이 건강 제품으로 첫 선보인 식물 발효 식품 ‘현미 효소’의 명맥을 잇는 제품으로 30년이 넘게 이어져온 풀무원의 독보적인 식물 발효 기술력과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해당제품은 제철에 난 과일, 채소, 해조류, 버섯 등 48종의 식물을 식물 발효에 특화된 풀무원의 식물성 유산균 PMO08로 발효한 프리미엄 식물 발효액이다.

또한 풀무원의 무첨가 원칙에 따라 설탕이 아닌 이소말토올리고당, 프락토올리고당, 팔라티노스 등 당 3종을 사용해 혈당 걱정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더불어 열대혼합과일농축액과 시트러스혼합농축액까지 더해 상큼한 맛을 살렸다.

12단계의 발효 및 180일의 숙성 공정을 거쳐 식물 본연의 유용 성분을 극대화했으며, 400여가지의 안전성 분석을 거쳐 제품 품질 및 안전성 측면도 한층 강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풀무원로하스의 김미현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한 ‘내몸다스림’은 풀무원의 독보적인 36년 식물 발효 기술력을 통해 평소 챙겨 먹기 힘든 48종의 식물 원료의 영양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 음료”라며 “인스턴트식품 섭취나 과식, 과음으로 인해 일상생활의 활력이 필요한 분들, 식물의 유용 성분을 쉽고 간편하게 섭취하고 싶은 분, 봄을 맞아 무거운 몸을 가볍게 관리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