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소리샵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프리미엄 음향기기 수입 업체 소리샵(대표 최관식)이 오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리빙디자인페어’ 디즈니 홈 컬렉션 부스에서 하이엔드 오디오와 턴테이블 제품을 지원한다.

올해로 25회를 맞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가구, 토털 인테리어, 디자인 가전, 생활 소품 등 국내외 360여개 대표 리빙 디자인 브랜드가 참여해 최신 리빙 트렌드를 선보이는 전시다.

이번 행사는 ‘행복이 가득한 집 만들기’를 주제로 개최된다. 소리샵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주제에 맞춰 행복한 소리가 가득한 공간을 위해 가정에서 사용하기 편한 오디오를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소리샵은 이번 리빙페어에서 디즈니 홈 컬렉션 부스에 다양한 홈 오디오 제품을 협찬한다. 이에 관람객은 디즈니, 스타워즈, 마블, 픽사 등 디즈니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의 사운드트랙을 하이엔드 오디오로 들을 수 있다. 특히 마블 테마관에서는 턴테이블 구성을 선보여 마블 OST를 바이닐 앨범으로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현장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네트워크 플레이어 블루사운드 노드 2i, 아비드 인제니움 Plug&Play 턴테이블, 시스템오디오 삭소 7 액티브, 칸토 SYD 그리고 프로악 리스폰스 DT8 하이파이 스피커다.

한편, 아비드와 칸토는 최근 국내 첫 선을 보인 브랜드로 아비드는 영국의 하이파이 턴테이블을 대표하며 칸토는 다채로운 색상의 고품질 제품을 선보이는 캐나다의 오디오 브랜드다.

리빙페어 현장 SNS 이벤트 또한 준비돼 있다. 소리샵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아비드 턴테이블 사진을 찍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증정한다. 참여 독려를 위해 청담동에 위치한 소리샵 매장 방문시 선착순 50명에게 리빙페어 무료 초대권 또한 증정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샵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