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피에프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글로벌 아시안 비스트로 피에프창(P.F. Chang’s)이 시즌 한정 메뉴 ‘벚꽃립’을 출시한다.

‘벚꽃립’은 피에프창 특제 간장소스에 24시간 이상 재운 립(rib)을 1차로 쪄낸 후 그 위에 찹쌀 반죽을 입혀 빵가루, 마늘칩과 함께 튀겨낸 요리다. 최고 품질의 미국산 스페어 립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초벌로 한번 익혀내고 나서 튀기기 때문에 속은 촉촉하고 겉은 바삭한 ‘겉바속촉’의 식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벚꽃립과 함께 누룽지 튀김을 살짝 곁들여 고소함은 물론 재미있는 식감까지 살렸으며, 새하얗게 익은 찹쌀 반죽과 누룽지 튀김이 어우러져 마치 벚꽃이 흐드러지게 핀 듯한 비주얼을 선사한다.

피에프창의 벚꽃립은 이번 봄 시즌 한정 출시돼 4월 한 달 동안만 만나볼 수 있으며, 매장 별 당일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피에프창은 벚꽃립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피에프창 홈페이지에 방문해 이벤트 게시글을 캡처한 후 매장에서 벚꽃립을 주문하면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 쉬림프 메뉴(Half Size)를 단돈 100원에, 스텔라 아르투아 생맥주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창스 프라이드 라이스 쉬림프 ▲링오브 파이어 쉬림프 or 쉬림프 랍스터 소스(택1) ▲탄산음료 2잔or아이스티 2잔(택1) ▲티라미슈 ▲커피 2잔으로 구성된 ‘벚꽃세트’를 주문한 고객에게는 ‘벚꽃립’이 무료로 제공된다.

피에프창 브랜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화사한 비주얼의 신메뉴 벚꽃립을 준비했다”며 “4월에만 한정으로 판매되는 메뉴이니만큼, 기회를 놓치지 말고 피에프창에서 벚꽃립과 함께 완연한 봄을 느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