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25 화 15:43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CJ푸드빌 빕스, ‘바비큐 아일랜드’ 신메뉴 출시
사진- CJ푸드빌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빕스(VIPS)가 ‘미트(고기)·씨푸드·과일’ 등을 감칠맛 나게 구운 BBQ 메뉴와 싱그러운 한라봉 테마 신메뉴를 출시한다.

빕스는 ‘봄날의 제주를 담다, 바비큐 아일랜드(BBQ Island)’라는 콘셉트로 진한 풍미와 꽉 찬 육즙을 함유한 BBQ 메뉴 9종과 제주를 대표하는 과일인 한라봉을 테마로 한 상큼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BBQ 메뉴인 골든 포크 바비큐는 새콤달콤한 시트러스 소스를 발라 구운 통삼겹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학센 바비큐는 독일 전통식 족발 구이로 함께 제공하는 또띠아에 싸서 즐기면 이국적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갈비맛과 핫칠리맛 로스트 치킨은 바삭하게 구운 닭고기에 감칠맛 나는 갈비맛과 매콤한 핫칠리맛 소스를 버무려 취향 맞춤으로 제공한다.

이 밖에 씨푸드 메뉴로 든든한 통연어 바비큐와 스파이시 슈림프 바비큐를, 과일 메뉴로는 사과와 복숭아를 구운 애플&피치 바비큐와 이색 한라봉 구이인 한라봉 바비큐를 선보인다.

또한 싱그러운 맛과 비주얼로 화사한 제주의 봄을 그대로 전달하는 한라봉 디저트도 준비했다. 한라봉 구움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한라봉을 올려 구워 시트러스 풍미를 더한 이색 치즈 케이크다. 한라봉 스폰지 케이크는 스폰지 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한라봉 과육을 올렸다. 마카롱 코너에는 한라봉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라봉 필링(크림)을 제공한다.

빕스 관계자는 “외식과 나들이 등이 본격화 되는 4월을 맞아 든든한 BBQ 메뉴와 봄 내음 가득한 한라봉 메뉴를 출시한다”며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느끼며 가족·친구·연인과 풍성한 메뉴로 외식을 원한다면 빕스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빕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인생의 봄날을 담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 촬영용 프레임을 각 테이블마다 비치하고, 프레임 안에 이번 신메뉴를 놓고 사진을 찍어 #빕스, #빕스타그램, #바비큐아일랜드 등의 해시태그를 걸어 개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성인 한정)을 증정한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