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시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디지털 및 모바일 전문 제조 수입 유통 기업 ‘위시비’가 노트북 전용 알루미늄 거치대인 위시비 자사 브랜드 비스탠드 bstand N 제품을 출시한다.

해당 제품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하기 편한 최적의 각도로 목과 어깨 및 손목 등의 통증을 최소화하고 반듯하고 바른 자세의 노트북 사용에 도움을 준다. 또한 거치면에 열을 배출하기 위한 홀(hole)이 적용돼 노트북 사용 시 발생하는 발열을 최소화했다.

15인치 미만 최대 10kg 하중을 안정적으로 거치하며, 스크래치 및 미끄럼 방지를 위해 실리콘 패드가 적용됐다. 색상은 실버 및 스페이스 그레이 2종으로 출시된다.

위시비 관계자는 기존 출시한 비스탠드 M 및 L 제품의 후속 라인업인 비스탠드 N을 통해 위시비만의 차별화된 상품 라인업 확충을 통해 고객들에게 지속적으로 새로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위시비 비스탠드 N 제품은 위시비몰 뿐만 아니라, 디자인몰, 리빙몰, 종합몰 및 오픈마켓 등 다수의 온라인 몰과 대형 오프라인 리테일 매장 및 문구 팬시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한편, 위시비는 출시 기념으로 체험단을 모집하는 SNS 이벤트 및 경품 행사를 4월 30일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