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발란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SS 시즌 초경량 아우터 ‘엔트리퍼(N-TRIPPER) 자켓’을 출시했다.

엔트리퍼 자켓은 트리퍼(Tripper) 콘셉트로, 여행 및 스포츠 활동 등 야외 활동 시 체온 조절에 최적화된 두께감으로 기획됐다. 최근 유행하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부합하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생활 속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다. 총 2가지 스타일로 모두 남녀 공용 제품이다.

‘엔트리퍼 초경량 웜업 자켓’은 빅로고를 활용한 스포티한 그래픽과 테이핑이 포인트인 홑겹 자켓이다. 얇고 가벼운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이 우수하고, 패커블 기능을 갖춰 일교차가 큰 날씨나 여행, 운동 시에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화이트·블랙 두 가지 컬러로 론칭됐다.

‘엔트리퍼 초경량 아노락 자켓’은 뉴트로 감성의 아노락 스타일의 자켓으로, 심플한 레터링과 유니크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핑크·블랙 컬러로 선보여 커플룩, 시밀러룩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엔트리퍼 자켓은 뉴발란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공식 SNS 등을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