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iMBC캠퍼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독학학위제(이하 독학사) 전문 교육기관 iMBC캠퍼스가 오늘(9일)부터 2019 독학사 간호합격반을 신규 모집한다.

간호인력개편안으로 인해 3년제 간호학과가 폐지되고 간호사는 4년제 간호학위 취득자로 일원화되면서 간호학사 취득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이는 승진이나 연봉 등에서의 간극이 벌어지기 때문인데 시간 및 비용에 있어 효율적으로 학사를 취득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독학사를 이용하는 것이다.

iMBC캠퍼스의 이번 신규프로모션은 간호학에서의 학사취득의 중요성을 알리는 동시에 현업에 종사하면서 독학사를 준비하는 수강생이 많은 만큼 간호사들의 건강을 위한 마사지기를 선착순 제공함으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프로모션 증정제품으로 준비한 클럭 마사지기는 현재 온, 오프라인 상에서 180만개 이상 팔린제품으로 대표적인 오프라인 드러그스토어인 올리브영에도 일부 입점이 확정된 제품이다.

iMBC캠퍼스 관계자는 “독학사 1단계 시험이 종료된 후 1단계 면제반을 오픈했으나 그간 전단계 혹은 2~4단계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한 프로모션만 진행하는 것이 아닌가 라는 의구심이 내부적으로 있었다”며 “이번 간호합격반 프로모션은 실무와 학업을 병행하는 간호사들을 위한 수강상품으로서 증정품으로 선정한 마사지기는 업무생활에 있어 실용적으로 사용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9 간호합격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MBC캠퍼스 홈페이지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