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자이브솔루션즈가 운영 중인 UNIZ 공식 온라인판매 플랫폼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UNIZ가 3D 프린팅 토탈 솔루션 제공업체 (주)자이브솔루션즈와 공급계약을 체결하며 국내 온라인판매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UNIZ는 이번 자이브솔루션즈와의 계약으로 검토, 구매, 사용, 유지보수를 비롯한 전 과정에 걸쳐 한국시장에 믿을 수 있는 인프라를 마련했다.

UNIZ 3D프린터는 UDP모드기준 시간당 600~700mm의 경이로운 출력속도에 기존 High-end 3D프린터와 비슷한 수준의 출력품질, 여기에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출시 직후 지금까지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아왔다.

자이브솔루션즈는 늘어나는 문의에 빠르고 효율적인 대응을 위한 온라인스토어를 개설해 문의사항에 대한 빠른 피드백과 간편한 결제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저 커뮤니티 ‘User Forum’을 통해 공급업자의 이야기가 아닌 현장의 유저들이 운용하며 겪은 후기를 가감 없이 생생하게 전달하고 있다.

온라인 구매와 유저 커뮤니티 접속 및 이용은 2019년 4월부터 자이브솔루션즈 온라인스토어에서 24시간 가능하다.

한편, UNIZ는 기존 광경화성수지 기반의 High-end 3D 프린터 대비 비슷한 출력품질에 더 빠르고 저렴해 3D프린터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기업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