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이티브슈즈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캐나다 친환경 슈즈 브랜드 네이티브(NATIVE)가 올해 45주년을 맞은 헬로키티와 컬레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1974년 일본 산리오(SANRIO) 사에서 탄생한 캐릭터 헬로키티는 친근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왔다.

이번 컬렉션은 네이티브 키즈 라인의 스테디셀러 모델 ‘마일즈’에 헬로키티와 그의 친구 배드바츠마루 프린트를 더해 완성됐다. 클래식한 슬립온 형태로 네이티브 특유의 EVA 소재로 만들어져 100% 방수 및 향균 기능을 지원한다.

한편, 네이티브X헬로키티 협업 제품은 캐나다와 미국, 한국을 포함해 16개 국가에 한정 수량으로 출시된다. 국내에서는 오늘(10일)부터 세이브힐즈 가로수길점·온라인몰과 롯데백화점 본점·고양 스타필드점·현대백화점 목동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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