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홍콩반점0410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짬뽕·짜장면 전문점 홍콩반점0410(이하 홍콩반점)이 오는 14일 블랙데이를 맞아 단 하루 동안 ‘짜장면 1+1’ 행사를 진행한다.

홍콩반점의 이번 프로모션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선물을 받지 못한 사람들이 짜장면을 먹는 비공식 기념일이었던 블랙데이가 점차 가족, 지인들과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변화함에 따라, 평소 홍콩반점을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

전국 홍콩반점 직·가맹점(일부 매장을 제외)에서는 춘장과 쫄깃한 돼지고기를 센 불에 볶아내 깊은 불 향을 자랑하는 짜장면을 주문하면 한 그릇이 추가로 제공된다. 짜장면 곱빼기 역시 동일하게 1+1 혜택이 적용되며, 결제 시 더본쿠폰앱에서 짜장면 1+1 쿠폰을 다운받아 사용하면 된다.

홍콩반점 관계자는 “블랙데이가 솔로들의 기념일에서 모두가 짜장면을 즐기는 대중적인 날로 차츰 변화되고, 데이트코스로 중식을 즐겨 찾는 커플들이 늘어남에 따라 짜장면 1+1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올해 블랙데이가 일요일인 만큼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매장에 방문해 기분이 좋아지는 짜장면 파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포장 및 타 이벤트 중복 할인 적용이 불가하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