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노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이노스가 최신 기술을 적용해 초고속 3초 부팅을 실현한 ‘S6501KU 65인치 스마트 WiFi TV’ 예약판매를 실시한다.

4월 말에 첫 출시되는 이노스 S6501KU 65인치 스마트 WiFi TV 모델은 다양한 트렌드와 최신 기술을 하나로 집약시킨 이노스 TV 최초의 스마트 WiFi HDR TV 제품이다.

이 제품은 넷플릭스 4K·유튜브 4K·HDR 10 규격 공식 지원·삼성 정품 RGB 패널·유무선 네트워크 환경 등을 지원해 이노스 TV 중에서도 가장 많은 기능과 최고의 완성도를 자랑한다.

이번 이노스 신모델은 소비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지만, 그 중에서 실제 사용면에서 가장 편하게 느껴지는 특징은 초고속 ‘3초 부팅’이 가능한 모델이라는 점이다.

이 모델은 이노스 TV 최신 기술과 내부 회로 최적화를 통해 다소 느릴 수 있는 스마트 TV 부팅 프로세스를 신속하게 처리해 TV를 켠 후 스마트 HDR TV의 다양한 기능들을 곧바로 즐길 수 있게 지원해준다.

특히 넷플릭스 4K·유튜브 4K를 공식 지원해 다양한 4K 영상 콘텐츠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TV와 함께 제공되는 무선 리모컨에는 넷플릭스·YouTube 전용 버튼이 제공돼 TV를 시청하는 도중에도 언제든지 넷플릭스 앱과 YouTube 앱을 실행해 간편하게 다양한 4K 동영상 콘텐츠 들을 시청 가능하다.

화질의 측면에서는 10비트 심도 기준의 HDR 10 규격을 지원해 어두운 영역과 밝은 영역을 정확하고 디테일한 화질로 표현할 수 있으며, 정확한 색 표현이 가능한 삼성 정품 RGB 패널을 장착해 더욱 뛰어난 영상미를 제공한다.

이노스 S6501KU 65인치 스마트 WiFi TV 모델은 온라인 접속도 다양한 방식으로 지원한다. LAN 포트에 직접 케이블을 연결해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고, 무선 WiFi를 통해 온라인에 접속할 수도 있어 소비자 필요에 다양하게 이용된다.

또한 이노스는 제품 공식 출시 전 미리 예약해 구매할 수 있는 예약판매 이벤트를 준비했다. 예약판매 제품 구매 시 10만원 상당의 60W 블루투스 사운드바를 함께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노스 TV는 소비자의 불편을 최소화한다는 경영이념으로 전국 AS 서비스(패널 최대 2년, 부품 1년 무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노스 TV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