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골든구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골든구스코리아의 골든구스(Golden Goose)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오는 25일까지 운영한다.

금번 팝업스토어에서 남성용 스니커즈 ‘레이(RAY)’ 컬렉션을 단독 공개하고 실버 컬러·글리터 포인트 스니커즈를 중심으로 선보인다.

리미티드 에디션 레이 컬렉션은 슬라이드, 브이스타II, 스타단 스니커즈로 구성됐다. 전 스타일 모두 바디 전체와 아웃솔 부분 무광 메탈릭 컬러 코팅 처리로 빈티지한 실버 컬러감이 특징이다.

특유의 빈티지함이 특징인 슈퍼스타 스니커즈는 다채로운 컬러와 고급스러운 글리터 장식, 에스파드리유 디테일, 유니크한 컬러 힐탭이 포인트로 들어가는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골든구스 하이스타 스니커즈는 조금 높아진 5cm의 굽 높이로 안정감 있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아웃솔의 둘레에 핸드 레터링으로 브랜드명을 새겨 기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면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해준다.

한편, 골든구스는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지난 12일을 시작으로 25일 동안 일정 금액 이상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페셜 기프트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관련 정보는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