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8 목 17:08
상단여백
HOME 인물 인터뷰
다양한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공간, 네일씨 박예린 원장.

[G밸리뉴스 하민호 기자]뷰티는 더 이상 여성들만의 영역이 아니다. 시대가 변하면서 뷰티에 관심을 갖는 남성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시대 흐름에 따라 뷰티영역은 계속해서 다양해지고 발전하고 있다. 경력과 실력을 겸비한 뷰티샵들이 각광받고 있으며, 편리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각종 뷰티 관리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는 토탈뷰티샵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대전시 괴정동에 위치한 대전 괴정동 네일샵 네일씨는 네일아트, 속눈썹 연장, 반영구 등 뷰티에 관한 모든 시술을 진행하는 대전 네일아트 토탈뷰티샵이다. 이미 괴정동에서는 괴정동네일로 유명하다. 특히 괴정동 네일아트 네일씨의 네일아트는 항상 새롭고 트렌디해서 다양한 연령층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네일씨 속눈썹 연장시술 또한 탄탄해 수많은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 높은 유지력과 전문적인 실력으로 고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더해주고 있다. 대전네일아트샵 네일씨의 박예린 원장과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네일씨 박예린 원장

고객들에게 전문성을 인정받은 토탈뷰티샵이라고.
- 네일씨는 토탈뷰티샵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네일아트를 기본으로 속눈썹 연장, 반영구, 뷰러펌, 미인점, 화장눈썹, 아이라인 등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이 이뤄지고 있다. 다양한 뷰티영역의 시술이 진행되는 만큼 전문성을 의심할 수 있다. 하지만 네일씨는 풍부한 실력과 경험을 겸비한 전문가들이 모든 시술을 진행한다. 

사용하는 제품은 모두 FDA 승인을 받은 것들로 임산부가 사용해도 될 정도로 안전성이 매우 우수하다. 그럼에도 네일씨는 꼼꼼하고 엄격하게 제품을 선정한 후 고객들에게 사용한다. 고객들의 편의를 생각해서 당일 예약도 최대한 맞춰드린다. 그만큼 고객들의 만족도는 높다. 단골 고객이 많은 편이며, 입소문이나 소개를 통해 찾아오는 신규 고객들도 적지 않다.

사진 - 네일씨 내부 모습

항상 새롭고 트렌디한 네일아트를 선보인다고 들었다. 
- 네일 시술 전에는 반드시 상담을 진행해 고객들의 피부 톤, 연령, 원하는 스타일 등을 상세히 파악한다. 이후 고객들의 개성을 잘 드러낼 수 있는 디자인을 찾아 시술해드린다. 만일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어울리는 디자인이 다를 시에는 쉽게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테스트를 진행한다.  

새롭고 신선한 네일 디자인들이 쏟아져 나오는 만큼 네일아트 트렌드도 시시때때로 변한다. 네일씨는 연령대 구분 없이 모든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끊임없이 트렌디한 디자인을 구상하여 제공한다. 그렇다고 무조건적으로 트렌드만 쫓진 않는다. 독자적이고 감각적인 네일씨만의 디자인을 만들어내고자 노력한다. 

사진 - 네일씨

청결과 위생, 유지력 부분도 신경 쓰고 있을 것 같은데.
- 네일시술에서 중요한 부분은 유지력이다. 이러한 유지력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비결은 기본이다. 네일씨는 기본에 최대한 신경을 쓰면서 네일 시술을 진행한다. 케어, 쉐이프 등도 고객들에게 맞춰가면서 꼼꼼하게 작업한다. 청결과 위생도 간과해서는 안 된다. 네일씨는 소독기를 비치하여 모든 시술에 이용되는 기구들을 깨끗하게 소독한다. 그럼에도 시술 전에는 에탄올로 다시 한 번 기구를 소독한다. 네일샵 내부도 수시로 청소하며 청결을 유지한다. 

박예린 원장은 급변하는 뷰티분야에서 고객들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려면 그만큼 실력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때문에 현재 박예린 원장은 자신의 노하우를 모두 전수하여 뛰어난 후배를 양성할 계획을 세우는 중이다. 당신이 가진 아름다움을 모두 표현하고 싶다면, 네일씨를 주목해보자. 네일씨가 당신의 바람을 이뤄줄 것이다. 

하민호 기자  gvalley@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