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8 목 17:08
상단여백
HOME 인물 인터뷰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시간, 힐링스튜디오 명누리 대표&석보서 매니저.

[G밸리뉴스 하민호 기자]하루가 멀다 하고 뒤덮이는 미세먼지 등 변덕이 심해지는 날씨 속에서 현대인들은 몸을 혹사키시며 시간여유 없이 피곤한 매일을 살아가고 있다. 이렇게 바쁜 현대인들에게 진짜 필요한 것은 단순한 힐링이 아니다. 마음의 휴식과 동시에 몸의 건강도 지킬 수 있는 진정한 힐링이 필요한 것이다. 때문에 최근 들어 몸과 마음의 건강을 모두 지키기 위해 진정한 힐링을 찾아 헤매는 현대인들이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심도림 디톡스 힐링스튜디오는 ‘바르는 디톡스’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현대인들의 힐링과 웰니스를 책임지는 신도림 다이어트 힐링 공간이다. 현재 신도림 다이어트 힐링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은 독소배출은 물론 피부트러블 개선, 근력 및 체력 증진, 혈액순환, 체형교정, 부종제거, 탈모예방, 숙면 등에 효과적이라고 한다. 전문적인 관리를 추구하는 구로 다이어트 힐링스튜디오는 구로 지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구로 다이어트나 구로 디톡스 다이어트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다. 지금부터 신도림 디톡스 힐링스튜디오의 명누리 대표&석보서 매니저와 자세한 이야기를 나눠보자.

사진 - 명누리 대표(좌), 석보서 매니저(우)

요즘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진정한 힐링을 제공하는 공간이라던데.
- 저희는 ‘요즘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진짜 힐링은 무엇인가?’라는 고민을 해결하고자 심리치료와 더불어 헬스트레이닝, EMS, 디톡스, 화장품 등 뷰티&헬스 분야를 전문적으로 연구했다. 이후 직접 부딪쳐가며 배운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금의 힐링스튜디오를 만들어냈다. 

진정한 힐링은 건강한 몸에서부터 시작된다고 생각한다. 건강한 몸을 지키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몸에 쌓인 독소를 배출해야한다. 지금까지는 건강식품이나 음식 등을 섭취해서 독소를 배출하는 것이 대중적이었다. 하지만 저희는 이러한 틀을 깨고 ‘바르는 디톡스’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현대인들의 힐링과 웰니스를 책임지는 중이다. 현대인들의 지친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려는 마음으로 말이다. 

사진 - 힐링스튜디오 내부 모습

‘바르는 디톡스’라는 콘셉트가 인상적이다. 그렇다면, 현재 진행하는 프로그램은 무엇인가.
- 저희는 디톡스, 디톡스+두피, 디톡스+두피+얼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디톡스는 전신에 사해소금을 녹여 발라 바디랩을 씌운 후 40분간 누워있는 프로그램이다. 베드의 원적외선으로 체내 온도를 상승시키고 26가지 미네랄을 체내로 빠르게 흡수시켜 삼투압 작용으로 독소를 배출한다. 디톡스+두피는 토르말린(전기석) 괄사라는 빗으로 문질러 인체 전류와 가장 적합한 0.06mA의 전류로 혈액순환을 개선한다. 물과 결합해서 발생한 음이온이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부에 쌓인 독소, 중금속, 노폐물을 체외로 배출시키는 것이다. 

디톡스+두피+얼굴 프로그램에서 소닉 필러는 24khz(초당 2만4천번) 이상의 초음파를 발생시키고 물과 만나 발생한 버블제트가 미세 각질층 내에 침투해 각질을 투명층과 분리시킨다. 각종 공해와 스트레스로 무너진 피부 순환주기(28일)를 관리해 겉과 속이 모두 깨끗한 피부가 되도록 돕는다. 이와 같은 저희의 프로그램은 독소배출은 물론 피부트러블을 개선하고 근력 및 체력 증진하는데 효과적이다. 더불어 혈액순환, 체형교정, 부종제거, 탈모예방, 숙면 등에도 많은 도움이 된다.

사진 - 힐링스튜디오

이러한 프로그램을 진행함에 있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무엇인가.
- 저희는 프로그램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각종 효과와 더불어 편안함, 가성비, 디테일한 서비스(스타일러)까지 제공하고자 노력한다. 프로그램 진행 전에 상담을 진행해 고객들의 각기 다른 몸 상태와 라이프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파악한다. 이후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적용한다. 허위, 과장 등의 광고 없이 고객이 직접 효과를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매회 인바디를 측정한다. 

고객들이 사계절의 영향을 받지 않고 언제나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환경을 제공한다. 바르는 디톡스라는 콘셉트에 부합하는 천연 제품과 자연치유 프로그램만을 취급한다. 고객들에게 복잡한 일상과는 구분된 혼자만의 힐링타임을 제공하고자 1:1 예약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힐링스튜디오는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고 美를 유지하는 곳이 아니다. 지치고 힘든 일상 속에서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공간이자, 몸과 마음의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공간이다. 그로 인해 만족도가 매우 높아 입소문이나 소개로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다. 그럼에도 계속해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효과적인 디톡스 프로그램을 연구 중이다. 이처럼 현대인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키려는 힐링스튜디오를 앞으로도 기대해본다. 

하민호 기자  sun1420@hanmail.net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