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9 금 18:09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공차코리아,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 전국 매장 확대 출시
사진 - 공차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글로벌 티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17일부터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을 전국 매장에 확장 판매한다.

지난 3월 5일 공차코리아가가 전국 8개 매장 한정으로 선보인 브라운슈가 신메뉴 2종은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 브라운 슈가 치즈폼 스무디로 구성됐다.

국내 개발진이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시피로 완성된 브라운슈가 쥬얼리 밀크티는 차가운 생우유와 따뜻한 브라운슈가 쥬얼리의 조합이 특징이다. 또한 브라운슈가 쥬얼리는 쥬얼리 자체에 브라운슈가 원액을 함유해 브라운슈가의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브라운슈가 치즈폼 스무디는 공차만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로 탄생한 메뉴다. 부드러운 얼음이 씹히는 브라운슈가 밀크티에 공차만의 달콤 짭조름한 치즈폼을 접목한 스무디 형태로 색다른 풍미를 선사한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브라운슈가 신메뉴를 판매하는 공차의 8개 매장에서 전년 동기간 대비 156%의 뚜렷한 매출 신장을 보인 것은 물론 소비자들의 잇따른 요청에 답하기 위해 전국 매장에 확대 출시를 결정했다”며 “대만 레시피 그대로 구현한 공차만의 브라운슈가 신메뉴를 이제 가까운 전국 매장에서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공차코리아는 브라운슈가 신메뉴 전국 매장 출시를 기념해 17일부터 23일까지 7일간 공차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브라운슈가 신메뉴 구매 시 스탬프 3개를 적립할 수 있는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