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18 목 17:08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일렉트로룩스, 2019년형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 출시
사진 - 일렉트로룩스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글로벌 리딩 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무선청소기 신제품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를 출시했다.

에르고라피도는 지난 2004년 출시된 2 in 1 타입 무선청소기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2019년형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는 한국인의 주거환경인 마룻바닥에 최적화 된 무선청소기로, 일렉트로룩스만의 공기 흐름 설계로 6배 강력해진 밀착 흡입력을 자랑한다.

특히 특수 설계된 파워프로 롤러를 탑재해 놓치기 쉬운 틈새 먼지부터 시리얼 등 큰 알갱이까지 99%흡입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청소 성능을 제공한다.

E10 알러지 필터를 장착한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는 이중 구조의 에르고라피도 필터와 고성능 알러지 필터 그리고 배기필터까지 일렉트로룩스만의 4단계 여과 시스템으로 일반 먼지는 물론 눈에 보이지 않는 PM 1.5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 여과해준다. 모든 필터와 먼지통은 간편하게 물 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고용량 HD 리튬이온 배터리도 장점이다.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8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추가 액세서리 노즐은 모든 공간에서 깨끗하고 편리한 청소를 돕는다. 침구 청소 전용 UV 노즐을 활용해 침구 속 알러지 유발 물질을 제거할 수 있고 수퍼롱 노즐로 청소하기 까다로운 틈새 및 천장 구석구석에 쌓인 먼지를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무선청소기의 고질적인 문제로 꾸준히 거론되는 손목 부담도 최소화했다. 저중심 모터 설계와 180도로 움직이는 코너링 헤드가 손목의 피로를 덜어준다. 언제 어디서든 세워둘 수 있는 ‘셀프 스탠딩’ 기능을 탑재해 청소 중에도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 가능하며, 거치대를 설치할 필요 없이 원하는 곳에 비치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코리아 관계자는 “에르고라피도는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1500만대 이상 팔린 베스트셀링 무선청소기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한국인의 주거 환경에 딱 맞게 한층 업그레이드 된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로 보다 혁신적이고 강력한 청소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르고라피도 파워프로 색상은 사틴화이트, 마호가니 브론즈, 소프트 핑크, 타이탄 블루 등 다양하다. 4월 17일 온라인 판매를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과 하이마트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