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쁘레베베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국내 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 유모차가 4월 18~2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베(cobe)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는 오토 폴딩 기능이 탑재된 ‘L1 매직’, ‘크래들’ 요람 절충형 유모차 등을 포함한 유모차 라인과 회전형 카시트 ‘C7’, 4세부터 12세까지 사용 가능한 주니어 카시트 ‘M12’ 등의 카시트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 품목 중 스스로 접히는 ‘L1 매직’ 유모차는 서 있는 자세에서 레버를 당기고 핸들을 앞으로 미는 동작만으로 유모차가 스스로 접히는 오토 폴딩 방식으로 설계돼 아기를 안고 한 손 폴딩이 가능하다.

또한 베이비페어서 선보이는 페도라 회전형 카시트 C7은 신생아부터 4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6단계의 각도 조절과 모든 시트 각도에서 360도 회전이 가능해 아이의 승하차가 편하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페도라 제품 구매 시 카시트는 최대 44%, 유모차는 최대 40%의 현장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구매하는 제품별로 다양한 사은품이 구성돼 있으며 상품권 증정 행사도 진행된다.

페도라 유모차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나들이를 계획하는 고객 분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 라인업과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준비했다”며, “코베 베이비페어 페도라 유모차 부스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인기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쁘레베베 공식 카페에서는 ‘우리가족 힐링타임 이벤트’ 4월 구매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페도라 제품과 함께한 가족 나들이 사진을 육아카페에 포스팅해 응모하는 방식이다. 이벤트 기간은 4월 한 달간 진행되며 더 자세한 사항은 쁘레베베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