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인피니언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 이하 인피니언)가 Easy 제품군에 추가될 새로운 패키지 Easy 3B를 출시했다.

인피니언은 Easy 1B, 2B 패키지에 새로운 Easy 3B 패키지를 추가함으로써 베이스 플레이트 없는 12mm 높이의 업계에서 가장 다양한 전력 모듈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게 됐다.

Easy 3B는 현재의 인버터 디자인을 기계적 측면에서 큰 변경 없이 더 높은 전력으로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이상적인 플랫폼이다. 새로운 패키지에는 기존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맞춤화를 위해서 중요한 유연한 핀 격자 시스템 같은 이점을 그대로 적용했다.

새로운 패키지로 제공되는 첫 번째 제품은 1500V 태양광 인버터 애플리케이션 용 400A 3레벨 ANPC(advanced neutral point clamping) 디바이스다.

또한 Easy 3B 제품은 950V 내압의 최신 IGBT 기술을 채택하고 있다. 풋프린트는 110mm x 62mm로 Easy 2B보다 2.5배 크다. 이 모듈을 사용해 최대 150kW 전력 정격의 고도로 효율적인 인버터 디자인 설계가 가능하며, 500W/리터 이상으로 업계에서 가장 우수한 전력 밀도를 달성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피니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