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8 목 16:58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KFC,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 진행
사진 - KFC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KFC가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6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KFC의 다양한 메뉴를 온 가족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타워 1+1을 비롯해 피크닉 버거팩, 다모아버켓 등 혜택을 제공한다.

타워 1+1은 최근 선보인 신메뉴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를 구매하면 타워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는 두툼한 닭다리 통살과 촉촉하고 고소한 풍미의 계란 반숙, 부드러운 치즈소스가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피크닉 버거팩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KFC의 인기 버거, 치킨 메뉴부터 사이드 메뉴까지 골고루 맛볼 수 있는 패키지다. 블랙라벨 에그타워버거와 오리지널 타워버거, 핫크리스피 치킨, 비스켓, 후렌치후라이, 콜라까지 포함돼 있다.

다모아버켓은 KFC의 치킨 메뉴만으로 구성된 패키지다. 최근 선보여 인기를 끌고 있는 갓양념치킨과 왕갈비 오븐치킨, 베스트셀러인 핫크리스피 치킨을 각각 3조각씩 담았다.

KFC 관계자는 “각종 기념일과 행사로 인해 지출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비용 부담 없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인기메뉴부터 최근 출시한 신메뉴까지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