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필립스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주)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 이하 필립스)가 빠르고 강력한 밀착 면도기와 세척 디바이스가 포함된 올인원 구성의 2019년형 ‘필립스 5000 시리즈 면도기(S5941/27)’를 출시한다.

수퍼노바 실버 색상으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터보플러스 모드가 적용돼 일반 모드 대비 20% 더 강력한 2300RPM의 파워로 빽빽하고 굵은 수염까지 빠르게 절삭한다. 여기에 첫번째 날이 수염을 들어올리고, 두번째 날이 밀착 커팅하는 ‘리프트 앤 컷 시스템’으로 더욱 매끈한 밀착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면도날이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을 원천 방치하는 스킨가드 기술을 적용해 날 면도기 대비 면도로 인한 미세 상처를 10배 가량 줄였다.

2019년형 5000시리즈 면도기에는 세척 디바이스인 스마트클린이 포함돼 기기에 면도기를 거치해두는 것만으로 세척은 물론 충전, 윤활, 알코올-프리 포뮬라 등 4가지 기능을 진행시켜 위생 관리와 제품력 유지를 돕는다.

필립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5월 1일부터 29일까지 이마트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마트 전 지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필립스 5000 시리즈는 면도기 본체, 스마트클린, 세척 카트리지, 스마트클릭 코털트리머, 스마트클릭 프리시전 트리머, 보호캡, 충전케이블로 구성돼 있으며, 일부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필립스 홈페이지 또는 필립스 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