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6 월 17:20
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라이프
티켓베이, 정가 이하 티켓 거래 서비스 '티켓 굿딜' 캠페인 진행

[G밸리뉴스 방창완기자] 티켓베이가 정가 이하 티켓 거래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티켓 굿딜(Ticket good deal)'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정가 이하 티켓 거래 서비스는 티켓베이 플랫폼에서 티켓 구매 정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거래 시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서비스다. 국내 티켓 재판매 시장에 대한 합리적이고 바람직한 거래 문화 정착의 일환으로 기획됐으며, 문화, 여가생활의 여유를 찾는 사용자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 제공을 최종적인 목표로 삼고 있다.

티켓베이는 합리적인 2차 티켓 거래 문화를 위한 홍보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당 서비스의 취지를 알리고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는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또 정가 이하 티켓 거래 활성화를 위한 직거래 제보, 정가 허위 등록 신고 등 티켓베이 클린 캠페인을 추가로 전개한다.

최근 문화, 여가생활을 즐기는 인구가 늘어나면서 일부 인기 스포츠 경기, 뮤지컬, 콘서트의 경우 공급과 수요의 불균형이 발생하고 있다. 힘들게 티켓을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개인 사정으로 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 티켓 취소를 하려면 구매자가 티켓 예매처의 기간에 따른 취소 수수료를 부담해야 한다.

이럴 경우, 티켓베이의 정가 이하 티켓 거래 서비스를 통하면 수수료 없이 해당 티켓을 필요로 하는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어 금전적 손실 없이 양도, 양수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선순환 구조 조성이 가능하다. 

한혜진 팀플러스 대표는 "티켓베이는 국내 2차 티켓팅 시장을 선도하며 티켓 재판매에 대한 대중의 인식 전환을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이번 티켓 굿딜 캠페인을 계기로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거래를 통하여 행복한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티켓베이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아이돌 콘서트 티켓, 뮤지컬 티켓, 프로야구 경기 관람권, 문화상품권, 뷰티상품,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해당 캠페인과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창완 기자  bang@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방창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