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피몽쉐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컨템퍼러리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피몽쉐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피몽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오는 13일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기획된 선물박스 ‘피몽쉐 Love Box&Love Festival’을 선보인다. 5만원, 7만원, 10만원, 15만원 등 총 4종의 러브박스 중 선택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브랜드 선물박스에 담아 배송한다. 피몽쉐 내롤리 블로썸 등 대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오는 17일부터는 ‘피몽쉐 원더풀 1+1 이벤트’를 마련했다. ‘피몽쉐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와 ‘피몽쉐 내추럴 폼 워시’, ‘피몽쉐 만다린 컴포트 밤’ 등 여름철 피부 관리에 유용한 총 5가지의 제품을 1+1에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코엑스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5월 한 달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피몽쉐 베스트 제품 5종 샘플을 증정한다. 최근 공식 입점한 W컨셉스토어에서는 20% 할인과 함께 ‘피몽쉐 스킨 세이버 스와니 마스크’ 및 베스트 샘플 5종을 선물한다.

피몽쉐 마케팅 담당자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일이 많은 5월을 맞아 피몽쉐 제품을 온오프라인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특별하게 만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평소 피몽쉐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이 피몽쉐와 함께 행복한 5월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