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칭따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상자를 연상케 하는 패키지에 뉴트로(새로운(New)+복고(Retro)) 감성을 더한 디자인이다.

최근 글로벌 트렌드인 뉴트로 감성으로 칭따오를 재해석해 현대적인 감각을 살리면서도 오래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으며, 칭따오의 상징색인 녹색과 붉은색 배색 조합으로 칭따오만의 오리지널리티도 담았다.

또한 시원한 온도를 오래 유지해주는 이중 보냉 소재를 사용해 어디서나 청량하고 시원한 칭따오 라거를 맛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칭따오 프리미엄 쿨러백 패키지는 칭따오 라거 캔 맥주(500ml*8개입)와 함께 구성돼 있으며, 피크닉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이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전국의 마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