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GS25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GS25가 오모리 두부김치찌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오모리 두부김치찌개는 정통 오모리 숙성 김치 원물에 고소한 맛의 두부와 엄선된 돼지고기를 사용했다.

여기에 매콤하고 감칠맛을 돋우는 소스와 GS25 전용 육수를 더해 얼큰함과 시원한 맛이 특징인 정통 오모리두부김치찌개를 구현했다.

해당 제품은 끓는 물에 포장 그대로 담가 6분간 데우거나 뚝배기 또는 냄비에 내용물을 옮겨 담고 7분만 끓이면 간편하게 취식이 가능하다.

오현택 GS리테일 즉석식품 MD는 “이번에 출시한 오모리 두부김치찌개는 수십 차례의 연구를 통해 선보이는 정통 오모 리김치찌개”라며 “오모리 두부김치찌개는 기존 오모리 시리즈 상품과 함께 고객의 든든하고 맛있는 한끼를 책임질 수 있는 대표 먹거리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GS25가 2015년에 PB(자체상표)상품으로 출시한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이하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은 출시 후 현재까지 GS25의 면류 매출 부동의 1위를 지키고 있다.

오모리 김치찌개라면의 인기에 힘입어 GS25는 오모리 김치돼지찜, 오모리 김치고등어찜, 스윙칩 오모리 김치찌개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출시해 오모리 시리즈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