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이디라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PC소모품 전문기업 (주)이디라임(대표 한상훈)이 스마트기기부터 최신 노트북 충전까지 가능한 QCP멀티충전기 3종을 출시했다.

QCP충전기는 스마트 폰, 패드, 탭, 노트북까지 충전 가능한 기능이 내장돼 있어 집, 회사, 여행지 등 어느 장소에서도 충전기 한대로 간편하게 모든 기기의 충전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PD(Power Delivery)충전 고출력 전원전달포트를 통해 노트북 및 고전압의 충전을 필요로 하는 기기를 연결할 수 있고, USB충전기술인 퀄컴3.0 퀵 차지 기능까지 지원해 기존 스마트 폰 충전기 대비 4배 이상 빠른 속도로 충전을 진행할 수 있다.

제품 3종 모두 어댑터 내장형으로 이동하며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6개의 포트까지 지원해 모든 가족의 충전을 한대의 충전기로 해결이 가능하다. 2포트 충전기 QCP-2U18T는 이동식 휴대용으로 여행 및 커피숍에서 고속으로 스마트 폰, 노트북을 동시에 충전 할 수 있고, 5포트 충전기 QCP-5U01T는 최고급형 제품으로 노트북, 스마트기기 등 최대 5까지 연결이 가능하다.

가정, 회사용으로 출시된 6포트 QCP-6U01QN 제품은 흩어져있는 스마트기기를 한 곳으로 모을 수 있도록 6개의 고속충전포트를 지원해 보다 깔끔한 충전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주)이디라임 한상훈 대표는 “소모품 브랜드인 QCP브랜드(Qulity control/Counter price)에 맞는 품질, 가격으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