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더본코리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더본코리아의 실내포차브랜드 한신포차가 성년의 날을 기념해 5월 20일 2000년도에 출생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신닭발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 스무살이 된 2000년생 고객이 포함된 테이블에서 출생년도를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과 더본쿠폰앱의 성년의 날 쿠폰을 제시하고 한신닭발을 주문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한신닭발은 중독성 있게 매콤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뼈와 살이 쉽게 분리되도록 푹 삶아 조리한 한신닭발을 테이블에서 한번 더 끓여 먹으며, 함께 제공된 콩나물국의 콩나물을 취향에 따라 요리 안에 넣어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한신포차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쿠폰은 한 테이블 당 1매만 사용 가능하며, 포장 및 타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한편, 한신포차는 매장별로 20일 ‘성년의 날’ 할인쿠폰을 사용한 고객들 중 10명을 추첨해 새싹연어샐러드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자는 5월 23일 더본쿠폰앱 마이쿠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이벤트 관련 내용은 더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더본쿠폰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신포차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신닭발 메뉴를 성년의 날 하루 동안 스무살이 된 고객들이 반값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평생 한번뿐인 성년의 날, 맛있는 한신닭발과 함께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