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8 목 18:01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공차코리아, 망고 시리즈 4종 출시
사진 - 공차코리아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공차코리아가 봄여름 시즌을 겨냥해 망고 시리즈를 선보인다. 시원한 밀크티 위에 노란 망고 과육이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신메뉴는 공차의 티 베리에이션 노하우가 돋보이는 봄여름 시즌 한정 메뉴다.

이번 공차 시즌 음료는 리얼 망고 밀크티,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 3종과 지난 해 출시한 망고 쥬얼리 밀크티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리얼 망고 밀크티는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를 넣은 망고 밀크티에 리얼 망고 과육을 넣어 더욱 풍부한 망고 맛을 낸다.

이른 더위에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요거티 크러쉬 메뉴도 눈에 띈다. 리얼 망고 요거티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에 요거트를 더해 더욱 상큼하고 시원한 메뉴다.

망고 쥬얼리 자몽 크러쉬는 새콤한 분홍빛 자몽 크러쉬에 노란 망고 쥬얼리의 이색 조합으로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망고 쥬얼리 밀크티는 지난 해 선보인 메뉴로 공차가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망고 쥬얼리로 시즌 한정으로 선보였으나 지속적인 소비자 요청으로 상시 판매되고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상무는 “이번 망고 시리즈는 한국 소비자 입맛과 취향에 맞춘 레시피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려진 진짜 망고 과육을 더해 기존 공차의 망고 음료보다 더욱 특별하게 업그레이드된 시리즈로 선보였다”며 “이번 망고 시리즈 역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공차만의 특별한 메뉴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