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꿈비, 2019 수원 베이비엑스포 ‘5월 16~19일 수베’ 참가
상태바
(주)꿈비, 2019 수원 베이비엑스포 ‘5월 16~19일 수베’ 참가
  • 이은현 기자
  • 승인 2019.05.15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꿈비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주)꿈비가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2019 수원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다.

최초로 열리는 수원 베이비엑스포에서 꿈비는 박람회 및 온라인 몰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범퍼침대와 윌벤저스 제품으로도 알려진 유아〮놀이방 매트를 선보인다. 또한 매트와 호환이 가능한 침대형 베이비룸 등 꿈비 및 리코코 브랜드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최근 출시된 꿈비 리코코의 신제품을 수원 베이비페어에서 공개하기로 해 이전에 진행해 온 박람회보다 더욱 새롭고 다양한 유아용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우선 매트 2장을 하나로 합쳐 매트의 폭이 최대 사이즈로 개발된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자이언트매트를 실제로 볼 수 있으며, 기존 소파 제품보다 크고 케어쿠션이 포함된 아이에게 편안하고 아늑한 유아소파를 개발해 이번 수원베이비페어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최근 홈쇼핑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놀이방매트 및 베이비룸 등을 선보인 꿈비 리코코는 이번 수원 베이비페어를 통해서도 전 라인업을 최대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꿈비 베스트셀러인 범퍼침대의 트윈스타 제품도 물론 직접 확인할 수 있어 많은 고객들의 기대를 채울 방침이다.

꿈비 베이비페어 담당자는 “2019 수원 베이비엑스포를 준비하며, 고객의 궁금증과 관심이 높은 제품을 엄선했으며 우리 제품에 대한 많은 문의를 최대한 세심하게 답변드리고 보여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주)꿈비가 참여하는 2019 수원 베이비엑스포에서는 출산 용품 및 육아에 필요한 제품부터 유아교육에 관련한 것까지 최신 육아 트렌드에 맞는 콘텐츠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