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5.24 금 18:00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에이수스 ‘ROG 스토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드포점 게이밍존에 오픈
사진 - 에이수스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자사의 게이밍 전문 브랜드 Republic of Gamers(이하 ROG) 스토어를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게이밍존에 오픈한다.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어 오픈하게 되는 ROG 스토어는 기존의 노트북 및 PC 전시에서 보다 확대해 게이머를 위한 ASUS만의 브랜드인 ROG에 대한 전문 스토어로 ROG 기반의 다양한 모니터, 공유기, 게이밍기어, 그래픽카드 등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ROG 제품군을 전시 및 판매하게 된다.

이번에 오픈하는 ROG스토어는 마트 역사상 최초로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가 입점했으며 휴일에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갖췄다.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최신 노트북 사양 및 데스크탑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같이 운영하는데 해당 스토어는 인텔 3종과 AMD 3종의 메인보드를 시작으로 1660Ti 및 2080Ti 그래픽카드까지 전시 판매하며 기존에 직접 체험하기 어려웠던 게이밍기어, ROG공유기, 모니터 등도 현장에서 체험할 수 있다.

특히 ROG Delta 및 Delta Core 헤드셋과 ROG Strix Flare 및 Claymore 키보드를 현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현존하는 최강의 무선 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ROG GT-AX11000 유무선 공유기를 비롯해 미려한 외형과 강력한 mesh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ASUS Lyra Mesh 공유기까지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일렉트로마트 영등포점 오픈을 기념해 ROG스토어를 찾아주시는 오프라인 고객을 대상으로 16일부터 4일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기존 ROG 제품들을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각각 일별 20개 한정 수량에 한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관계자는 “일렉트로마트 죽전점에 이어 이번에 영등포점 게이밍존에 ROG스토어 오픈한 것은 매우 고무적이며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 덕분”이라며 “이번 ROG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현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하니 많은 방문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