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1 수 14:35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로미스토리,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 공식 후원
사진 - 로미스토리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여성 패션 전문기업 (주)쏨니아(대표 김소영)가 운영하는 로맨틱 캐주얼 브랜드 로미스토리(Romistory)가 오는 18~19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열리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9'를 공식 후원한다.

로미스토리는 그린파트너로서 난지 한강공원 행사장 내 별도의 부스를 마련해 축제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린플러그드의 친환경 테마에 맞춰 일회용품 대신 텀블러 사용을 독려하는 BYE-PLASTIC 콜드컵 제공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친환경 소재의 박스의자를 한정수량 제공한다.

현장에서 로미스토리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타투 스티커와 페스티벌의 꽃인 글리터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다. 또 로미스토리의 포토존에서 사진만 찍으면 100% 당첨 사은품 혜택의 룰렛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며 ‘#로미스토리X그린플러그드’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포토존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로미스토리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로미스토리 마케팅 담당자는 "환경을 생각하는 그린플러그드의 취지에 공감해 공식 후원 및 친환경 독려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친환경 캠페인에 공감하며 앞으로도 환경을 위한 의미 있는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지난해 6억 원 상당의 의류를 제공하는 등 매년 주기적으로 사회단체에 의류 기부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2018 FW 시즌에는 패딩 충전재로 동물의 털을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발열소재인 솔라볼 패딩 라인을 출시하기도 했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