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써브웨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써브웨이가 오리온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15cm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와 오리온 데리야끼 칩, 음료로 구성된 데리야끼 칩 세트를 판매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 세트를 기존가보다 25%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단, 할인 혜택을 받기 위해선 쿠키나 일반 감자칩이 아니라 오리온 감자칩 감자엔 소스닷 청양데리야끼맛을 선택해야 한다.

행사는 오는 6월 19일까지 전국 356개 써브웨이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준비된 데리야끼 칩 물량 30만 개가 모두 소진되면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써브웨이 데리야끼 칩 세트는 1인 당 5개까지 주문 가능하며, 타 행사 및 쿠폰과 중복 할인이나 더블업은 적용되지 않는다.

써브웨이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는 담백한 치킨 스트립에 써브웨이 특제 레시피로 만든 달콤 짭조름한 데리야끼 소스가 어우러진 써브웨이 프리미엄 라인 샌드위치다. 빵 사이에 특제 데리야끼 소스에 버무린 치킨 스트립과 함께 기호에 따라 각종 채소와 치즈, 소스로 맛을 내면 나만의 치킨 데리야끼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각 사를 대표하는 데리야끼 맛 제품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이번 데리야끼 칩 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데리야끼 맛을 좋아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