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꿈비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윤선미 기자] 유아용품 브랜드 꿈비가 5월 31일 오전 11시 35분 롯데홈쇼핑에서 리코코 신상 자이언트 매트를 론칭한다.

리코코 클린롤매트 플러스 샤인 자이언트는 2개의 매트를 1개로 만들어 놓은 듯한 큰 폭이 특징인 제품이다. 매트의 폭이 최대 사이즈로 개발된 제품이며, 1개 이상의 폴더매트로 거실을 채웠을 때 발생하는 각 매트들 사이의 틈새나 유격현상이 없어 깔끔한 관리와 인테리어가 가능하다.

꿈비에서는 이번 자이언트 매트 론칭 방송 기념으로 다양한 사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방송 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가격혜택의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리코코 자이언트 매트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꿈비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기존 가격보다 저렴하게 거실을 다 채워주는 자이언트 매트의 장점과층간 소음과 먼지 끼임 및 곰팡이까지 실내 육아 활동에 걱정 없는 롤구조로 구성된 프리미엄 유아 놀이방매트를 만나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꿈비 리코코 홈쇼핑 담당자는 “이번 꿈비 페이백 이벤트를 통해 최대 43%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소비자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며 “최대한 많은 고객들이 혜택 받고 자이언트 매트를 사용해 볼 수 있도록 5월 31일 방송 전까지만 한정 수량 진행하기로 했으니, 소식을 듣는다면 빠르게 신청해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이벤트 내용과 구체적인 참여 방법은 꿈비 사이트 내 꿈비X롯데홈쇼핑 론칭기념 페이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