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데이멜로우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데이멜로우(daymellow)가 H&B 스토어 롭스(LOHB’s)에 전격 입점한다.

데이멜로우 롭스 입점은 전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 진행 중이며 올해 6월까지 전국 롭스 매장에 입점을 완료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된 리얼 허브 라인은 수딩젤과 마스크 팩 2품목이 출시됐다. ‘리얼 수딩젤’과 ‘리얼앰플 마스크팩’은 트러블 진정에 도움을 주는 어성초와 수분 탄력에 도움을 주는 은이 버섯 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수분 공급 및 탄력, 진정에 효과적으로 관리해줄 수 있다.

데이멜로우 리얼 수딩젤은 ‘어성초 리얼 수딩젤’, ‘은이 버섯 리얼수딩젤’ 두 가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얼 수딩젤은 어성초 추출물과 은이 버섯 추출물이 96% 들어가 있으며 페이스는 물론 바디까지 바를 수 있는 순한 성분들로 개발됐다.

특히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치 형태로 만들어져 여행 또는 운동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다. 5월 한 달 동안 롭스에서는 데이멜로우가 입점된 매장에 한해 리얼 수딩젤을 5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리얼 앰플 마스크팩 또한 ‘어성초 리얼앰플 마스크 팩’, ‘은이 버섯 리얼 앰플 마스크 팩’ 두 가지로 선보일 예정이며 어성초 추출물과 은이 버섯 추출물이 빠른 진정과 수분 공급을 통해 피부를 깨끗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데이멜로우 마케팅 담당자는 “편리하고 위생적인 패키지와 자연에서 추출한 성분들로 SNS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만큼 데이멜로우 화장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롭스 입점은 오프라인 매장 확대를 통한 구매 접근성을 강화시켜 데이멜로우 화장품을 궁금해 하던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편리성을 높이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데이멜로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이멜로우는 자연주의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자연 성분들과 유해 성분들을 배제해 안전하고 건강한 화장품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