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9.16 월 17:20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더마 화장품 ‘라뽀엘’, 동아TV ‘샵에서만나’서 소개
사진 - 라뽀엘 제공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천연화장품 브랜드 ‘라뽀엘(RAPPOL)’이 동아 TV의 뷰티 프로그램 ‘샵에서만나’에 소개됐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방영되는 ‘샵에서만나’는 4인의 뷰티 워너 비가 직접 여성이 좋아할 만한 검증 받은 HOT 아이템들의 특징 및 장점과 뷰티 정보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AOA 찬미, Bigflo 의진, 모델 서리나, 배우 김정진이 MC로 활약했다.

라뽀엘 관계자는 “피부 재생에 탁월한 시카 화장품과 피부 장벽 강화 및 가려움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화장품인 라뽀엘 제품을 ‘샵에서만나’ 프로그램에 소개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날 소개된 라뽀엘 시카 리뉴 라인의 ‘알부틴 5% 앰풀, 앰풀 에센스, 푸코 마린 젤 크림’ 3종은 자연에서 얻은 천연재료와 병풀, EGF, 펩타이드와 EWG 그린 등급의 성분을 처방해 민감성 피부나 예민한 피부에 특히 도움이 되는 식약처 인증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유기농 비자 오일, 해조류에서 얻어낸 후코이단 성분은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저분자화 핵심 특허공법을 적용해 미백, 안티에이징, 콜라겐 합성 촉진 등에 도움을 준다.

핵심 성분인 후코이단은 남해안산 미역귀, 다시마에서 추출하는데 다른 해조류에 비해 비타민A, 철, 칼슘이 풍부해 미세먼지 및 오염원 증가로 인해 급증하는 피부 트러블 해소뿐 아니라 피부 재생, 민감 피부 개선, 피부 장벽 강화에 좋다.

네이처 메딕스 라뽀엘 관계자는 “라뽀엘은 두 남매가 어릴 적 겪었던 심한 아토피와 스테로이드 부작용을 치료하기 위해 연구원이던 엄마, 아빠가 연구 개발에 몰두해 만들어 낸 천연화장품 브랜드”라며 “실제로 아토피와 피부 트러블로 힘들어하는 분들의 마음을 진심으로 공감하며 자극 없이 순하고 효능이 검증된 원료를 사용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임상을 통해 실제로 믿음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10년 이상을 연구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뽀엘은 이탈리아 제과 그룹 ‘페레로’에서 진행하는 사회 공헌 프로젝트인 ‘킨더+플러스 패밀리런‘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아이들에게 운동의 즐거움을 전파해 어린 시절부터 활동적인 습관을 갖도록 하는 것이 목표로, 오는 5월 25일 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이 외에도 평소 ‘나눔과 상생경영’에 가치를 두고 정직한 제품으로 수익을 내는 만큼 사회에 환원하며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노력하는 행보를 선보이고 있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