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25 화 16:47
상단여백
HOME 기업 동정
페이스케이크, ‘골드만삭스 테크넷 콘퍼런스 아시아 퍼시픽 2019’ 참가

[G밸리뉴스 이아름 기자] 페이스케이크 마케팅 테크놀로지스(FaceCake Marketing Technologies)가 5월 22일부터 23일까지 홍콩에서 개최되는 골드만삭스 테크넷 콘퍼런스(Goldman Sachs TechNet Conference)에 참가한다.

스위벨 버추얼 드레싱 룸(Swivel Virtual Dressing Room) 및 모바일 검색 애플리케이션 스카우트(Scout)를 개발한 페이스케이크는 이번 행사에서 디지털 쇼핑 플랫폼을 선보이고 새로운 위챗 스카우트 검색 증강현실(AR) 및 인공지능(AI) 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일부 공개한다.

린다 스미스(Linda Smith) 페이스케이크 CEO는 “우리가 이 업계의 기술 사용법을 어떻게 발전시켜 왔는지 보여주기 위해 글로벌 무대에서 우리의 최신 기술과 혁신을 선보이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라며 “위챗을 우리 플랫폼에 추가함으로써 페이스케이크는 브랜드가 소비자를 구매 과정에서 포섭하는 새로운 방식을 계속해서 형성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페이스케이크의 AR 및 AI 쇼핑 플랫폼은 의류, 뷰티, 쥬얼리, 액세서리, 홈데코 등 모든 부문에서 사용자가 제품과 상호작용하고 마치 거울 앞에 서 있듯이 가상으로 착용해 보도록 지원하면서 개인 맞춤화된 추천도 제공한다. 탄탄한 특허 라이브러리를 바탕으로 이 플랫폼은 모바일, 온라인, 인스토어, 인애드, 소셜미디어 등 복수의 전달 통로와 접점(온라인에서 오프라인/O2O)에 걸쳐 운용될 수 있다.

스위벨 버추얼 드레싱 룸, 케이크(CAKE) 온라인 AR 쇼핑, 비주얼 검색 스카우트 모바일 앱 등으로 공간을 혁신하고 있는 페이스케이크는 테크넷 참가자들에게 곧 위챗 이용자들이 사용 가능하게 될 독점 인터랙티브 플랫폼을 일부 공개한다. 페이스케이크는 임파서블 푸드(Impossible Foods), 오르벡(Orbec), 도라봇(Dorabot) 등 동료 전시업체와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한편, 골드만삭스가 5회째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태평양 IT 부문의 상장 및 비상장기업을 조명하는 콘퍼런스로 초청받은 대상만 입장 가능하다.

이아름 기자  ar7@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아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