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화이트폴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패션문화공간 ‘화이트폴’ 쇼룸이 오픈했다.

화이트폴 쇼룸은 △디자이너 김아영의 여성복 브랜드 ‘까이에(CAHIERS)’ △김은주의 ‘쏘리투머치러브(Sorry, Too Much Love)’ △김은우의 핸드백 브랜드 ‘아라크나인(ARAC.9)’이 모여 만들어진 공간이다.

쇼핑을 필두로 야외 공연, 각종 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으며. 특히 한강 선상 건물 루프탑에 위치해 시원한 바람과 함께 탁 트인 전경 등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24일에는 쇼룸 오프닝 파티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배우 유선, 신소율, 사강, 애프터스쿨 레이나, 개그우먼 김지민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또 ‘차르 와인’과 베리만 알코올 아이스티 ‘해브롬튼’, 독일 프리미엄 맥주 ‘브라우팍툼’, 네덜란드 오렌지음료 ‘씨씨’ 등이 협찬사로 참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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