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커버낫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커버낫(COVERNAT)이 일본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COLEMAN)과 컬래버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콜맨은 116년 전통의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호흡하며 다양성을 선보이고 있다. 금번 콜맨X커버낫 협업 피크닉 패키지는 커버낫의 메인 티셔츠인 아치로고 티셔츠와 패커블 쇼어쇼츠, 나일론 샤코슈 백과 폴딩체어로 구성됐다.

커버낫 관계자는 “피크닉 시즌을 맞아 커버낫도 한국의 다양하고 건강한 피크닉 문화와 분위기를 위해 이번 기획을 진행했다”며 “콜맨이라는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서 소비자들이 더 피크닉을 편안하게 즐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커버낫X콜맨 피크닉 패키지는 무신사 스토어 기획전을 통해 2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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