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6.25 화 16:47
상단여백
HOME 기업 행사.이벤트
창립 4주년··안다르, 28일 단 하루 ‘역대급 이벤트’ 진행
사진 - 안다르 제공

[G밸리뉴스 이은현 기자]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창립 4주년을 기념해 오늘(28일)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안다르는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8일 오전 10시 ‘타임세일 이벤트’와 ‘퀴즈 이벤트’, ‘신규 가입자 10,000원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임세일에서는 ‘레트로 에어쿨링 레깅스 1&1 패키지’와 ‘퍼슬 숏슬리브 1&1 패키지’, 크롭 기장의 ‘스트라이프 숏슬리브’와 신제품 ‘하의 쇼츠’등을 세일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다음으로 퀴즈 이벤트는 안다르의 생일을 맞춘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적립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포털 사이트에 안다르를 검색하고 설립일을 찾아 퀴즈 페이지에서 정답을 댓글로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정답을 맞힌 모든 고객에게 1,000원의 적립금이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10만원씩 추가로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참여자가 4,000명 이상일 경우 당첨자를 배로 늘려 총 100명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는 내달 5일 발표한다.

이 밖에도 안다르 신규 회원 가입 및 앱 다운로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000원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7월 31일까지다.

안다르 신애련 대표는 “창립 4주년을 맞아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지난 4년간 받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원하는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제품 개발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은현 기자  hyun@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은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