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에세이리뷰(워드바이스)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글로벌 영어 논문 교정/번역 회사 에세이리뷰(essayreview)가 지난 3월 15일 고려대학교에서 ‘논문 작성법 세미나’를 개최했다.

해당 세미나는 고려대학교 대학원생 및 연구자의 연구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세미나 강사로는 현재 종양바이러스학 실험실의 담당 교수로 재직 중인 서울시립대학교 생명과학과 황은성 교수가 참가해 교수는 ‘과학 논문 작성법 – 논문, 어떻게 잘 쓰나?’라는 주제로 발표했다.

논문 작성의 목적과 방법에 대한 발표로 세미나를 시작한 황은성 교수는 이어서 논문 작성 시 유의해야 할 사항들을 강의했다. 강의를 들은 학생들은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본 세미나를 주관한 에세이리뷰는 (주)워드바이스의 한국 서비스 브랜드로 영문 교정 서비스와 영어 논문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세이리뷰의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는 그 품질을 인정받아 연세대학교, 아산병원 같은 500개 이상의 대학교, 의료기관 및 연구소와 협약을 맺고 있다. 이를 통해 에세이리뷰는 현재까지 미국, 일본, 중국을 포함한 총 6개 국가에 4만3000건 이상의 논문 교정/번역 서비스를 제공했다.

기관 협약 관련 문의사항은 에세이리뷰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