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7.16 화 15:15
상단여백
HOME 기업 제품.론칭
빕스, 지금 꼭 맛봐야 할 먹킷리스트 메뉴 선봬
사진 - 빕스 제공

[G밸리뉴스 윤선미 기자] 빕스가 이른 더위를 식혀줄 이색 디저트와 기간 한정 팝업 메뉴를 선보인다.

빕스는 흑당을 디저트 코너에 출시하고 취향에 따라 다양한 D.I.Y 메뉴로 즐길 수 있게 구성했다. 시원한 얼음 위에 흑당 시럽으로 달콤함을 더하고 타피오카 버블, 빙수 떡을 올리면 흑당버블 밀크빙수가 완성된다. 아이스크림 위에 흑당 시럽을 더하면 흑당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 쫀득쫀득 씹히는 타피오카 버블과 진한 흑당의 향이 달콤하게 퍼지는 음료 흑당 버블 밀크도 무제한 제공한다.

여름과 찰떡궁합인 D.I.Y 망고 트로피컬 빙수도 만날 수 있다. 망고, 파파야, 용과 등 망고 트로피컬 후르츠 믹스를 얼음에 더해 다양한 토핑을 추가하면 상큼 달콤한 시원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빕스는 메뉴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5일까지 단 3일간 빙수 무제한 이벤트를 연다. 방문 인원 전원 주문 시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 할인 및 쿠폰은 중복 사용 불가하다. 이벤트는 대구 죽전점과 합정역점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이 외에도 트렌디한 단짠매느(달고 짜고 맵고 느끼한 맛)의 정수를 보여주는 크레이지 메뉴를 오는 19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고추로 개운하게 매운맛을 낸 치킨 크레이지 핫칙, 쫀득한 초콜릿으로 달콤함을 선사하는 크레이지 멜팅 초코, 리얼 치즈가 흘러넘치는 맥앤 치즈 크레이지 리치 치즈 등 총 3종이다.

빕스 관계자는 “먹킷리스트를 주제로 올 여름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며 그 첫 메뉴로 흑당, 단짠매느 메뉴를 먼저 출시했다”며 “곧 선보일 다채로운 먹킷리스트 메뉴도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윤선미 기자  sunmi@gvalley.co.kr

<저작권자 © G밸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선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G밸리 포토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