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쎌바이오텍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쎌바이오텍이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마스크 팩’을 새롭게 리뉴얼 출시했다.

쎌바이오텍 락토클리어는 유산균 발효과학을 피부에 적용해 균형 잡힌 스킨 플로라 조성을 도와주는 천연 화장품이다. 특히 핵심 성분인 ‘락토패드(LACTOPAD)’는 유산균에서 추출한 천연 물질로 항균성 조성물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

이번 리뉴얼 출시된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마스크 팩은 기존 제품에서 업그레이드돼 유산균의 효과는 기본,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과 병풀에서 추출한 4가지 성분 강화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제품이다.

유산균 한 병의 영양을 그대로 담아 단 한 장으로 7일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마스크 팩은 전 성분 EWG 1~2 그린 등급 원료만 사용한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주의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효과가 있다. 스킨 플로라 마스크 팩의 또 하나의 강점은 마스크 시트 원단인 큐프라 원단에서 찾을 수 있다.

목화씨 솜털에서 추출한 셀룰로오스 ‘큐프라 시트’는 섬유 조직 사이에 수분을 머금고 있어 수분 지속력과 보유력이 뛰어나며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효성분 흡수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신축성이 좋아 얼굴형에 맞춰 입체적으로 늘어나며 밀착력도 우수하다.

쎌바이오텍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유해환경으로 인해 피부 면역이 떨어지고 예민해져 고민하는 경우가 많다”며 “락토클리어 스킨 플로라 마스크 팩의 락토패드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쎌바이오텍은 공식 쇼핑몰 ‘락토클리어몰’에서 피부 건강과 장 건강을 동시에 책임질 수 있는 ‘락토클리어X듀오락 이너뷰티 패키지’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