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셰에라자드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주)소리샵(대표 최관식)이 하이파이 브랜드 ‘에이유엔이(aune)’의 새로운 헤드폰 앰프 ‘X1s Pro’를 출시했다.

X1s Pro는 X1 시리즈의 7세대 모델이다. 3가지 필터 모드가 적용된 ES9038Q2M DAC 칩이 적용됐으며, 32bit/768k의 디코딩 성능과 DSD512를 지원한다. 5세대 class-A 앰프 회로를 사용해 헤드폰 앰프로 사용 시 거의 모든 종류의 IEM(In-Ear Monitor)과 헤드폰을 구동하며, 포터블 플레이어와 사용하는 즉시 향상된 음질을 경험할 수 있다.

실제 악기 소리와 음악 자료를 기반으로 소리를 튜닝한 X1s Pro는 자연스럽고 음악성 넘치는 시그니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3.5㎶의 극저 노이즈와 -102dB의 극저 왜곡률로 더욱 어두운 배경을 제공하고 디테일은 훨씬 살아난다.

또한 하나의 버튼으로 입력과 필터 모드를 변경하는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3가지 필터 모드(패스트 롤오프, 슬로우 롤오프, 아포다이징 패스트 필터)를 통해 다른 음색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소리샵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9일까지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aune X1s Pro는 이전 세대보다 음악을 해석하는 능력이 풍부해졌으며, 가격을 능가하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한다”며 “엔트리 레벨에서 접할 수 있는 헤드폰 DAC/앰프 중 가장 훌륭한 원 박스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