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네시픽 제공

[한국금융경제신문 이은현 기자] 주식회사 에이빌코리아의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시픽(NACIFIC)이 오는 6월 4일부터 6일까지 개최되는 필리핀 필뷰티 국제 미용 박람회에 참여한다.

마닐라 SMX Convention Center에서 개최되는 이번 필뷰티 국제 미용 박람회는 이번으로 제 5회를 맞이한 필리핀 내 유일한 단독 국제 미용 전시회로, 지난해에는 24개국에서 200개 이상의 브랜드가 참가했다. 필리핀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베트남 등 주변국과 더불어 프랑스, 인도, UAE, 영국, 일본, 중국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방문한다.

이번 박람회에서 한국 공동관을 통하여 참가하는 네시픽은 자사의 다양한 제품을 여러 국가의 바이어들에게 선보임으로써 세계적인 케이뷰티 열풍을 이어나갈 계획에 있다.

네시픽은 올해 필리핀시장을 동남아 뷰티 시장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국가로 판단해 필리핀의 뷰티 박람회와 더불어 온라인 쇼핑몰과 SNS활동을 통해 빠른 시장 침투공략을 계획하고 있다.

네시픽 관계자는 “이번 필리핀 필뷰티 박람회는 제품 전시뿐만 아니라 바이어와 브랜드간의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박람회라고 판단해 참여하게 됐다”며 “동남아뿐만 아니라 다양한 대륙과 국가에 제품과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삼아 브랜드가 K뷰티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한국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