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경제신문 이아름 기자] KCSC 한국컨텐츠지원센터가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 온라인서비스(바이럴) 부문에 선정됐다.

2019 한국고객만족도 1위는 한경비즈니스, 한국금융경제신문가 주최하고 있는 행사로, 이번에 수상하게 된 KCSC 한국컨텐츠지원센터는 온라인상의 각종 마케팅을 서비스하고 있는 종합광고 대행사다. 지역별로 2~3곳의 사업장을 섭외하고 샘플 업체의 광고 지원 및 관리해주는 서비스를 주 사업으로 운영 중이며, 기업이나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블로그나 홈페이지, SNS 등 바이럴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다수의 업체들은 홍보의 필요성을 느끼고는 있지만, 홍보에 대해 대부분 막막하기만한 현실과 제한된 비용으로 인해 어떻게 해야 효과적인 홍보를 할 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가지고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 - KCSC 한국컨텐츠지원센터 제공

KCSC 한국컨텐츠지원센터 조성건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을 통해 앞으로도 보다 나은 광고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CSC 한국컨텐츠지원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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